회장님 !그리고 임원분들에게....
여러 가지 생각을 하신 끝에 결정을 하셨겠습니다만....
회비 남부금액이 올라가간다면 어떤이유로 어디에 어떻게 필요로 한다던가 명목이 있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결정이 났다면 단순히 회비금액이 12만원으로 올라간다는 통지 보다는 구체적인 내용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것 없이 문자로 통지해버리면 뭐하자는 것입니까?
협회 임원분들만(일반 회원분들 생각안하시고) 끼리끼리 모여서 납부하실수 있는 분들만 납부하고
못내실분은 내지마라 하고! 몇몇 분들을 위한 협회입니까?
연회비가 5만원에서 12만원 으로 오른 이유를 정확히 공지하여주세요!
어떤 목적으로 어떻게 쓰일것이며 회원분들에게는 어떤 이득이 돌아가며 협회에 무슨사정이 있으신지,
사전에 공지나 우편물을 통하여 회비인상한다는 통보에 대한 의견을 받으셨는지요?
지도사를 위한 협회입니다. 협회를 만드신분들도 ,가입되어있으신분들도,그리고 가입하시지 않으신분들도
모두 지켜보고 있습니다.
외면받는 협회보다는 우러러보는 협회가 되었으면 합니다.